(사진=제1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 네이버TV 생중계 캡처)
(사진=제1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 네이버TV 생중계 캡처)
[뉴스엔 이하나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ASEA 2024’에서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4월 10일 오후 5시 30분부터 일본 요코하마시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는 음악과 스타, 팬이 하나 되는 제1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ASIA STAR ENTERTAINER AWARDS, 이하 ASEA 2024)가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필리핀 톱 배우 프란신 디아즈가 ASEA GLOBAL K-POP LEADER(글로벌 K-팝 리더) 부문 시상자로 참석해 시상식을 빛냈다. 프란신 디아즈는 수상자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힘차게 호명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저희가 작년 한 해 정말 많은 전 세계 모아 분들 만나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오는 5월에 투어를 시작한다. 여러분에게 에너지 넘치는 좋은 무대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까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이어 “일본에서 돔 투어를 할 예정인데 다들 재밌게 놀아주셨으면 좋겠고 멋있는 무대 준비했으니까 기대하셔도 좋다. 항상 신경 써주신 빅히트 뮤직 식구들에게도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ASEA 2024'는 19년 전통의 대한민국 최고 연예 스포츠 전문매체 뉴스엔과 12년째 스타&스타일 매거진을 발간하고 있는 온라인 연예매체 앳스타일(@star1)이 주최하고 ASEA조직위원회와 일본 조조타운이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