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1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 네이버TV 생중계 캡처)
(사진=제1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 네이버TV 생중계 캡처)
[뉴스엔 이하나 기자]
더보이즈와 JO1이 ‘ASEA 2024’에서 수상했다.
4월 10일 오후 5시 30분부터 일본 요코하마시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는 음악과 스타, 팬이 하나 되는 제1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ASIA STAR ENTERTAINER AWARDS, 이하 ASEA 2024)가 열렸다.
ASEA THE BEST STAGE(더 베스트 스테이지) 부문에는 더보이즈가 수상했다. 더보이즈는 “ASEA에서 저희가 처음으로 상을 받게 됐다. 처음 시상식이 열린 만큼 내년에도 내후년에도 이 시상식에서 상을 받는 멋진 아티스트가 되겠다. 무엇보다 더비(더보이즈 팬덤명) 너무 고맙다”라고 전했다.
ASEA THE BEST STAGE 재팬(더 베스트 스테이지 재팬) 부문은 JO1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다. JO1은 “이 상 받을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다. 앞으로도 이 상을 받을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겠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ASEA 2024'는 19년 전통의 대한민국 최고 연예 스포츠 전문매체 뉴스엔과 12년째 스타&스타일 매거진을 발간하고 있는 온라인 연예매체 앳스타일(@star1)이 주최하고 ASEA조직위원회와 일본 조조타운이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