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배효진 기자] 배우 송승헌이 조각 같은 외모와 훈훈한 분위기로 또 한 번 여심을 사로잡았다.
지난 4일 송승헌은 개인 계정에 "소간지 감사"라는 글과 함께 커피차 앞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송승헌은 촬영 현장에 도착한 커피차 앞에서 밝은 미소를 띠며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커피차는 절친한 배우 소지섭이 보낸 것으로 알려져 두 사람의 오랜 우정과 끈끈한 의리를 보여줬다. 커피차에 붙은 현수막과 컵홀더에는 송승헌의 모습이 담겨 팬들은 이를 두고 "훈훈함 그 자체"라며 감탄을 쏟아냈다.
팬들은 이어 "너무 멋져요", "조각상인 줄", "잘생긴 사람들끼리도 친하네요", "오늘도 레전드 미모" 등의 반응을 남기며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소지섭도 "화이팅"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응원에 힘을 보탰다.
한편 소지섭은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광장'으로 75개국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에 진입하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송승헌은 본업인 연기 활동 외에 부동산 투자로도 화제를 모았다. 최근 그는 자신이 보유하고 있던 서울 잠원동의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 빌딩을 매각해 약 25억 원의 시세차익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해당 건물을 114억 원에 매입했다.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송승헌은 2006년에도 강남대로변의 또 다른 건물을 동일 금액에 매입하기도 했다. 지난 2015년에는 근처 노후 상가를 36억 5000만원에 추가로 사들이는 등 꾸준한 부동산 투자 이력도 눈에 띈다.
연기와 비주얼, 사업 감각까지 갖춘 송승헌의 앞으로의 활동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 송승헌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