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워터밤 서울 2025' 무대에 오르는 프로미스나인. 제공|어센드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워터밤 서울 2025'를 시원하게 물들인다.
프로미스나인은 5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5'(이하 '워터밤') 무대에 오른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최근 발매한 여섯번째 미니앨범 '프롬 아워 투웬티스'(From Our 20's)의 타이틀곡 '라이크 유 베터'와 수록곡 무대를 선사한다. 특히 '워터밤'을 통해 이 앨범의 수록곡들을 처음 라이브로 선보이는 만큼, 플로버(팬덤명)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워터밤'에서도 '스테이 디스 웨이' 'DM' 등으로 상쾌한 에너지와 퍼포먼스를 선사한 바 있는 프로미스나인은 올해도 '워터밤'에 참여하며 특유의 청량함과 여름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달 25일 프로미스나인은 '프롬 아워 투웬티스'를 발표했다. 이 앨범은 20대의 프로미스나인이 마주한 감정과 순간들을 솔직하게 풀어낸 작품이다. '라이크 유 베터' '레벨루셔널'(REBELUTIONAL) '러브=디재스터' '스트로베리 미모사' '트위스티드 러브' '메리 고 라운드' 등 프로미스나인이 매력적으로 소화할 수 있는 곡들을 수록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8월 9일과 10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첫 월드 투어 '나우 투모로.' 포문을 열고 글로벌 팬들과 본격적인 여정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