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카뱅크관리자
‘LIKE YOU BETTER’ 포함 6트랙에 송하영, 박지원 자작곡도 수록
![]()
(MHN 김예품 인턴기자) 프로미스나인이 신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높이고 있다.
어센드는 지난 20일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From Our 20'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오픈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LIKE YOU BETTER'를 비롯해 'REBELUTIONAL', 'Love=Disaster', 'Strawberry Mimosa', 'Twisted love', 'Merry Go Round'까지 총 6곡이 담겼다.
이번 앨범은 밝고 설레는 무드에 성숙한 감성이 더해졌다. 특히 'Twisted love'에는 송하영이, 'Strawberry Mimosa'에는 박지원이 작사·작곡으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
영상에는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도 담겨 있어 청순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멤버들의 분위기를 그대로 전했다. 한층 깊어진 음악과 비주얼은 이번 앨범이 여름을 대표할 '서머 송'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From Our 20's'는 20대를 살아가며 마주한 감정과 순간들을 솔직하게 풀어낸 앨범으로 지난해 8월 발표한 'Supersonic'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표되는 신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새 미니앨범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어 오는 8월 9일과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NOW TOMORROW'를 시작으로 월드투어에 돌입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어센드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