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신예 솔로 아티스트 니나(NINA)가 데뷔 앨범 발매와 함께 타이틀곡 ‘Freeze!’로 첫 음방 무대를 수놓았다.
니나(NINA)는 19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 앨범 ‘Never Afraid’의 타이틀곡 ‘Freeze!’로 첫 음악 방송 무대를 성공적으로 장식하며, 본격적인 데뷔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니나는 핑크 슈즈와 화려한 데님으로 포인트를 준 키치한 룩으로 무대에 올랐다. 트렌디한 사운드와 청량한 에너지를 가득 담은 무대를 선보이며, 니나 특유의 당찬 표정 연기와 디테일한 동선으로 무대 위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더불어, 리드미컬한 리듬 위 그루비한 안무, 그리고 댄서들과의 파워풀한 군무가 어우러져 ‘완성형 신예’의 무대를 완성시키며, 특히, 유니크한 보컬 톤과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중독성 강한 ‘freeze’라는 후렴구로 무대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데뷔 앨범 ‘Never Afraid’는 세상 앞에 선 소녀의 첫걸음을 담은 당찬 선언문 같은 앨범으로 두려움을 품고서라도 멈추지 않겠다는 니나의 메시지를 고스란히 담고 있으며, 타이틀곡 ‘Freeze!’는 K-pop 신에 니나의 등장을 알리는 곡으로, 트렌디한 사운드 위 청량한 에너지와 당당한 퍼포먼스를 통해 이제 막 시작된 여정의 포문을 힘차게 열겠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니나는 19일 첫 미니앨범 ‘Never Afraid’를 공개,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방송에서 타이틀곡 ‘Freeze!’ 무대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