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 기념 앨범, 전 세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 될 것
(MHN 오세나 인턴기자) 슈퍼주니어(SUPER JUNIOR)가 데뷔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앨범으로 돌아온다.
정규 12집 'Super Junior25'는 오는 7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Express Mode'를 포함해 총 9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Express Mode'는 쿨한 에너지가 가득한 업템포 클럽 팝 곡으로, 댄서블한 사운드와 중독적인 후렴구가 돋보인다. 가사에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목표를 향해 나아가려는 패기 넘치는 메시지가 담겨 있어, 슈퍼주니어의 '멋의 결정판'을 느낄 수 있다.
슈퍼주니어는 '쏘리 쏘리', 'Miracle', 'U', 'Devil', 'Mr. Simple', 'Black Suit' 등으로 K팝을 세계에 알린 레전드 그룹으로, 이번 앨범을 통해 여전한 인기와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Express Mode'는 그들의 새로운 음악적 도전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앨범 발매에 앞서 슈퍼주니어는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SUPER AWARDS'를 콘셉트로 한 이 티저 이미지에는 백스테이지에서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의 슈퍼주니어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Super Junior25'는 7월 8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사진=ㄴ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