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살롱 드 홈즈’
ENA ‘살롱 드 홈즈’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정영주가 '살롱 드 홈즈' OST를 직접 가창했다.
6월 16일 첫 방송된 ENA 월화드라마‘살롱 드 홈즈’(연출 민진기, 정현남/ 극본 김연신/ 제작 아티스트컴퍼니,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네오엔터테인먼트)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이다.
앞선 1화에서는 광선주공아파트에 이사 온 공미리(이시영 분)가 추경자(정영주 분), 박소희(김다솜 분), 전지현(남기애 분)과 함께 슈퍼마켓에서 인질극 소동을 해결하는 과정이 스펙터클하게 그려졌다. 네 사람이 힘을 합쳐 불륜으로 인해 가정이 망가진 인질범(김금순 분)이 찾던 상간녀(임보라 분)의 정체를 밝혀내고, 인질극을 시원하게 해결한 것. 이를 계기로 공미리와 추경자, 박소희, 그리고 전지현은 ‘광선주공아파트’ 여성 탐정단을 결성해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극 중 탐정단의 여자 마동석, ‘추경자’ 역을 맡아 존재감 넘치는 연기력을 뽐낸 정영주가 OST 가창자로 극에 힘을 보태 눈길을 끈다. 16일 정오에 발매된 ‘살롱 드 홈즈’ OST Part1 ‘예쁜 영웅’은 빈티지한 사운드의 강렬한 일렉 기타 리프가 특징인 사이키델릭 락 스타일의 곡이다. 지난1화 엔딩을 장식한 해당 곡은 ‘뮤지컬 디바’ 정영주의 압도적인 가창력과 강렬한 사운드가 만나 앞으로 펼쳐질 ‘광선주공 해결사4인방’의 워맨스 케미에 활력과 통쾌함을 북돋아줬다.
이와 함께 오늘(17일) 정오에는 ‘예쁜 영웅’의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됐다. ‘광선주공 해결사4인방’의 활약상과 OST를 가창하는 정영주의 모습을 함께 담은 뮤직비디오는 앞으로 분통터지는 아파트 빌런들을 차례로 소탕하며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할 이들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살롱 드 홈즈’는 17일 오후 10시에 2화가 방송된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