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민박 with 세븐틴'
디즈니+에서 오늘(16일) '나나민박 with 세븐틴'의 모든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또한, 오는 23일에는 세븐틴의 월드 투어 실황을 담은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가 시청자와 만난다.
'나나민박 with 세븐틴'은 유쾌한 'NA사장'(나영석 PD)의 민박에 투숙객으로 체크인한 세븐틴의 3박 4일 여행기를 보여주는 예능 콘텐트. 그간 매주 월요일 공개됐던 '나나민박 with 세븐틴'은 오늘 마지막 회까지 선을 보인다.
'나나민박 with 세븐틴'은 민박집에 체크인해 '숙박만 무료, 식사는 유료'인 나나민박의 룰에 따라 세븐틴이 고군분투 끝에 게임으로 식재료를 따내고, 대용량 식사를 만들어 먹는 모습이 그려져 많은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에, 세븐틴 특유의 만담쇼와 'NA 사장'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게임 등 박장대소 에피소드가 더해져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시골 소년으로 변신한 세븐틴이 마음껏 뛰놀며 쉴 틈 없이 터뜨리는 티키타카와 유쾌한 에너지가 매회 명장면을 만들어 내며, 마지막 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세븐틴의 공연 실황 영화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를 디즈니+가 단독 공개한다. 세븐틴 월드 투어의 시작점인 고양 콘서트 현장을 담은 콘서트 필름으로, K팝 신드롬의 중심에 선 세븐틴과 팬들의 특별한 순간들을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나나민박 with 세븐틴'은 16일 오후 10시 10분부터 디즈니+에서 모든 에피소드를 즐겨볼 수 있고,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는 23일 디즈니+에서 공개한다. 작년 4월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공연 실황 영화 'SEVENTEEN TOUR 'FOLLOW' AGAIN'도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