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 15일 방송된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그로스' 무대를 선사한 힛지스. 힛지스는 다양한 음악 방송을 통해 '그로스'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힛지스(HITGS)가 상큼하고 발랄한 퍼포먼스로 기분 좋은 순간을 선물했다.
힛지스(비비, 서진, 서희, 혜린, 이유)는 1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그로스’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힛지스는 블루 컬러의 스포티한 스타일링으로 톡톡 튀는 매력과 사랑스러운 소녀미를 발산했다. 힛지스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 속에서 활기찬 댄스를 선보였고, 개성이 드러나는 클로즈업샷과 에너지 넘치는 군무로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힛지스는 독보적인 틴에이저 감성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힛지스는 풋풋한 설렘과 당황스러움을 동시에 표현하는 가사를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표현하며 공감대를 자아냈다.
‘그로스’는 힛지스의 첫 디지털 싱글로, 독보적인 틴에이저 감성을 담아낸 댄스팝 곡이다. 좋아하는 모든 것 앞에서 느끼는 10대 소녀만의 복잡하고도 솔직한 마음을 힛지스만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자신감 넘치는 화법으로 풀어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