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 동해·태백·삼척지역 새마을금고는 최근 동해 망상 파크골프장에서 한상기 새마을금고중앙회 지역이사, 정준화 동해·태백·삼척 새마을금고 협의회장, 천종철 새마을금고중앙회 강원본부장,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MG새마을금고 파크골프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
동해·태백·삼척지역 새마을금고는 최근 동해 망상 파크골프장에서 '2025년 MG새마을금고 파크골프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지역사회 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열려 한상기 새마을금고중앙회 지역이사, 정준화 동해·태백·삼척 새마을금고 협의회장, 천종철 새마을금고중앙회 강원본부장,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경기 외에도 축하무대와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며 즐거운 화합의 장을 조성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강원본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그간 새마을금고에 주신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 새마을금고 회원에게 잠시 일상을 벗어난 즐거움과 재충전의 시간을 위해 마련됐다"며 "도내 새마을금고는 단순한 금융기관을 넘어 다양한 문화생활을 통해 고객의 행복과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을 위해 올해 춘천, 원주, 강릉, 동해, 설악권에서 협의회 단위의 파크골프 어울림 한마당 개최를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김호석 기자
#새마을금고 #태백 #파크골프 #한마당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