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버전도 나란히 2위
안무 버전 뮤비 16일 공개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킬린 잇 걸’(Killin’ It Girl, feat. GloRilla)로 전 세계를 사로잡았다.
제이홉(사진=빅히트 뮤직)
제이홉이 지난 13일 발표한 신곡 ‘킬린 잇 걸’이 14일 오전 8시까지 호주, 브라질, 덴마크, 프랑스 등 61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찍었다.
대다수의 국가·지역에서는 ‘킬린 잇 걸’(Solo Version)이 나란히 2위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와 ‘유러피안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킬린 잇 걸’(feat. GloRilla)과 솔로 버전이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
제이홉의 섹시한 매력을 담은 ‘킬린 잇 걸’(feat. GloRilla) 뮤직비디오도 인기다. 이 영상은 미국, 영국, 독일, 캐나다 등 38개 국가·지역의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동영상’ 차트 ‘톱10’에 진입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제이홉은 14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킬린 잇 걸’(feat. GloRilla)의 직캠 영상을 공개했다. 이 무대는 신곡 발표 당일 고양시 일산서구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솔로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제이홉 투어 홉 온 더 스테이지 파이널’(j-hope Tour ‘HOPE ON THE STAGE’ FINAL)에서 선보인 퍼포먼스다. 댄서들과 함께 펼친 열정적이고 관능적인 군무는 ‘월드 클래스 퍼포머’ 제이홉의 진가를 보여준다.
제이홉은 오는 16일 0시 ‘킬린 잇 걸’(feat. GloRilla)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추가 공개하고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킬린 잇 걸’은 첫눈에 반한 상대에서 빠져든 순간의 벅찬 설렘을 이야기한다. 중독성 강한 훅(Hook)이 매력적인 힙합(Hip Hop) 곡이며, 제이홉의 리드미컬한 래핑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깔끔한 편곡이 특징이다. 제이홉은 이 노래로 올 상반기 진행한 솔로 싱글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