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재욱. 사진 로그스튜디오
배우 이재욱이 아시아 팬미팅 투어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이재욱의 소속사 로그스튜디오는 이재욱이 오는 21일 일본 도쿄 타치가와 스테이지 가든을 시작으로 필리핀, 대만, 태국, 한국에서 ‘2025 이재욱 아시아 팬미팅 투어 프로‘로그’(2025 LEE JAE WOOK ASIA FANMEETING TOUR pro‘log’)’를 연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열린 ‘로그인’에 이어 두 번째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함께 또 하나의 이야기를 써 내려갈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이재욱은 줄무늬 셔츠에 청바지를 곁들여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그의 주변에 쌓인 책들은 팬들과 쌓아온 소중한 추억을 연상하게 해 이번 팬미팅을 통해 만들어질 새로운 추억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재욱 아시아 팬미팅 ‘프로로그’ 포스터. 사진 로그스튜디오
이재욱은 지난 팬미팅에서 기획부터 연출, 구성, 무대 전반에 직접 참여했으며, 10곡 이상의 라이브 무대로 깊이 있는 음색과 빼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다.
최근 이재욱은 넷플릭스 드라마 ‘탄금’에서 실종 전 기억을 모두 잃고 비밀을 지닌 채 돌아온 홍랑으로 분해 강렬한 액션과 함께 감정연기를 선보였다. 그리고 ‘이재, 곧 죽습니다’ ‘환혼’ 등에서 탄탄한 연기내공을 자랑했다.
또한 현재 방송 중인 tvN 예능 ‘언니네 산지직송 2’를 통해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솔직한 매력을 보였다.
이재욱의 팬미팅은 오는 21일 일본 도쿄 타치가와 스테이지 가든에서 첫 포문을 연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