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뮤비 트렌딩 월드와이드도 1위
오늘(12일) '엠카'서 신곡 무대 첫선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있지(ITZY)의 2025년 첫 컴백곡 ‘걸스 윌 비 걸스’(Girls Will Be Girls) 뮤직비디오가 글로벌 인기 행진을 달리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있지는 지난 9일 새 미니앨범 ‘걸스 윌 비 걸스’와 동명 타이틀곡을 정식 발매했다. 새 앨범은 6월 9일 자부터 10~11일까지 3일 연속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달성했다.
조지아에서 촬영한 신곡 뮤직비디오는 신비로운 분위기와 탄탄한 스토리 구성 그리고 고퀄리티 영상미로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세상의 시선, 편견을 형상화한 크리처 ‘눈알새’에 맞서 저항하며 ‘함께라면 그 무엇도 두렵지 않다’는 메시지를 전한 뮤직비디오는 10~11일 양일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기록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12일 오후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포착한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비하인드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다섯 멤버는 카메라를 향해 환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밝은 포즈를 취해보는 등 물오른 비주얼로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함께 일 때 더 강력해지는 다섯 멤버의 유대감을 풀어낸 신보로 국내외 음악팬을 사로잡고 있는 이들은 오늘(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3일 KBS 2TV ‘뮤직뱅크’, 14일 MBC ‘쇼! 음악중심’, 15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 연달아 출연해 타이틀곡 ‘걸스 윌 비 걸스’와 커플링곡 ‘키스 앤 텔’(Kiss & Tell) 무대를 동시에 선보이고 컴백 첫 주를 장식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