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브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영화 ‘하이파이브’가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1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하이파이브’(감독 강형철)가 지난 10일 2만844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21만748명이다. ‘하이파이브’는 장기이식으로 우연히 각기 다른 초능력을 얻게 된 다섯 명이 그들의 능력을 탐하는 자들과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활극.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가 이날 2만734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60만834명이다. ‘드래곤 길들이기’는 이킹답지 않은 외모와 성격 때문에 모두에게 인정받지 못하는 ‘히컵’과 베일에 싸인 전설의 드래곤 ‘투슬리스’가 차별과 편견을 넘어 특별한 우정으로 세상을 바꾸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신명’이 이날 2만869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43만568명이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이날 1만607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4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303만3822명이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내몰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모든 선택이 향하는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영화 ‘소주전쟁’ ‘릴로 & 스티치’ ‘브링 허 백’ ‘알사탕’ ‘씨너스: 죄인들’ ‘아마데우스 오리지널 리마스터링’ 순으로 박스오피스 5위부터 10위를 기록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하이파이브']
하이파이브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