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고디바 제공
사진=고디바 제공
[뉴스엔 이민지 기자]
'펜싱계 프린스' 오상욱 근황이 공개됐다.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는 12월 18일 고디바 베이커리 매장을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오픈했다.
고디바 모델로 발탁된 펜싱선수 오상욱은 오픈 첫날 가장 먼저 매장을 방문했다.
매장 외벽 사이니지에 붙은 자신의 대형 이미지를 발견하고 인증샷을 찍는가 하면, 가족과 친구들에게 전할 초콜릿 기프트를 고르고, 고디바의 시그니처 음료인 초콜렉사, 고디바 베이커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소라빵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를 맛봤다.
고디바는 2024 파리 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선수를 2024년 하반기 ‘골든 모먼트’ 캠페인 모델로 발탁하고, 수능 응원, 빼빼로데이, 홀리데이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고디바 베이커리는 지난 8월 국내 최초로 더현대서울에 고디바 베이커리를 론칭한 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상욱은 고디바 외에도 명품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은 물론, 맥주와 자동차 등 내로라하는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활약 중이다.
MBC ‘나 혼자 산다’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등 각 방송사 간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으며, 현재 tvN 일요 예능프로그램 ‘핸썸가이즈’에 고정 출연하고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