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뉴스엔DB)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뉴스엔 배효주 기자]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스타워즈 데이 (Star Wars Day)’를 맞이해 오는 5월 4일과 5일 양일에 걸쳐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일대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매년 5월 4일인 ‘스타워즈 데이’는 전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는 스타워즈 팬들의 축제다. 영화 속 명대사 “포스가 당신과 함께 하기를(May the Force be with you)”의 영어 발음이 5월 4일(May the Fourth)과 비슷한 데서 유래했다.
특히, 이번 스타워즈 데이에는 6월 5일 디즈니+에서 전 세계 동시 공개 예정인 스타워즈의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 주연 배우인 이정재가 특별 게스트로 참석한다.
5월 4일 저녁, 메인 행사장에서 펼쳐지는 ‘스타워즈 데이 스페셜 토크 세션’에는 한국 만을 위해 새로 제작된 '애콜라이트' 스페셜 클립 상영과 함께 한국 배우 최초로 스타워즈 시리즈에 출연한 배우 이정재가 무대에 올라 '애콜라이트'에 출연한 소감과 본인이 맡은 캐릭터인 전설적인 제다이 마스터 ‘마스터 솔’을 소개하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스타워즈 데이 2024’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타워즈 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