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를 날린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새 영상으로 글로벌 팬들의 서늘한 도파민을 폭발시킨다.
언코어는 13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신규 콘텐트 '미싱 보이즈(Missing Boys)' 첫 화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미싱 보이즈'는 담력 체험을 위해 의문의 저택으로 떠난 소년들이 기이한 현상을 마주하며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을 그린다.
첫 에피소드에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신나는 발걸음으로 고스트 하우스를 찾는다. 아름다운 저택의 풍경에 푹 빠진 이들은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고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서서히 다가오는 공포의 순간들을 느끼며 패닉에 빠진다.
공포 놀이의 대명사 분신사바를 통해 귀신을 부르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모습도 그려진다.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분신사바에 도전했으나 충격적인 결과에 경악을 금치 못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할 예정이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신규 콘텐트 '미싱 보이즈' 대망의 첫 에피소드는 13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13일의 금요일'에 베일을 벗는 만큼, 서늘한 도파민을 폭발시킬 초강력 공포가 예상돼 더욱 큰 기대를 모은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달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에서 데뷔 첫 단독 팬미팅 '클로저 모멘츠(CLOSER MOMENTS)'의 활기찬 포문을 열었다. 1일 일본 요코하마에서도 공연을 성료한 이들은 14일 오사카, 21일 홍콩, 28일 타이베이에서 '클로저 모멘츠' 투어를 이어간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언코어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